Detailed Notes on 비트겟 셀퍼럴

아직까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에 회원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따라서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가상화폐가 망하지 않고 결국에는 우상향할 것이라고 믿으신다면 다양한 해외 거래소에 자금을 분산시키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플랫폼을 꼭 이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단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데스크톱에서 업로드가 가능하며, 위 버튼을 누르시면 비트겟 어플로 이동되어,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으시게 됩니다.

문의페이지를 통해 비트겟 파트너 신청하시면, 비트겟 본사에서 제공되는 파트너계정을 즉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유벤투스와 공식 파트너쉽을 맺고, 대한민국 투자자들을 위해 한국어 지원을 해주고,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 아직까지는 파트너가 비트겟 셀퍼럴 되기까지 제한사항이 없으며, 누구나 신청하고 누구나 파트너가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이름 기준으로 작성하시게 되시면, 위 순서로 입력해주셔야합니다. 예를들어, 홍길동인 경우 길동홍 이렇게 입력해야된다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제가 셀퍼럴을 직접 운영하면서 느끼는 점이지만 셀퍼럴 시장이 사기에 너무 취약하고 심지어 셀퍼럴을 진행 중이신 하위파트너분들도 본인이 요율을 얼마나 설정받았는지 모르고 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러면 설사 거래소가 하나 망하더라도 다른 거래소에 자금이 분산되어있기 때문에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거래 보너스가 소진되기 전에 거래 보너스를 보유하고 있는 게정에서 이체하면 사용되지 않은 펀드 금액이 무효화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ed Notes on 비트겟 셀퍼럴”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