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cators on 비트겟 가입 You Should Know

무한으로 연장 또한 가능하니, 당연히 다시 계정 생성 후 이용하시는 게 좋겠죠?

파트너 계정의 커미션 도식도를 간단하게 그려봤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계정은 파트너 초대 코드로 가입한 회원 가입자의 거래수수료의 일부가 파트너 계정으로 자동 입금됩니다.

안녕하세요! 비트겟 파트너는 무엇이며, 레퍼럴이 무엇이고 셀퍼럴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레퍼럴 홍보는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운영 정도가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피드백을 활용해서 스테이킹,런치패드 등 다양한 수익창출 기회 제공과 자동매매,카피트레이딩 등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해당 코인들은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매우 각광받는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거래소 중 업비트에선 매수할 수 없어, 국내 거래소만 이용하는 투자자는 투자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트겟 현물 거래 절차

레퍼럴이란 사전적 의미로는 '소개/위탁'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레퍼럴 코드를 직역하면 소개코드 정도로 생각될 수 있는데요 흔히 초대코드라고 불립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기존이나 예전 걸 사용하셔서 가입하신 분들은 재가입하셔서 최대 요율을 받을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셀퍼럴의 이점은 이것저것 많이 있지만, 가장 큰 이점은 역시 수수료 부분입니다. 

#비트겟파트너레퍼럴셀퍼럴트래블룰대처하기 #비트겟파트너레퍼럴셀퍼럴트래블룰 #비트겟파트너레퍼럴셀퍼럴

비트겟 거래화면에서 우측 상단 자산 클릭 후 통합 지갑, 입금을 클릭합니다.

그런데, 비트겟 홈페이지에서는 눈씻고 찾아봐도 레퍼럴 가입방법이나 메뉴, 링크가 있지 않아 어떻게 비트겟 가입 레퍼럴 파트너가 될 수 있는지, 또는 어떻게 셀퍼럴을 해야하는지 시작조차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메일의 경우 제가 예전에 어떤 거래소에서 언젠가부터 이메일이 안오길래 보니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Indicators on 비트겟 가입 You Should Know”

Leave a Reply

Gravatar